오븐도착.

2019. 12. 31. 03:25우리인생레시피/👪 우리story

먹을거에 꽃히면

앞뒤 가리지 않는 그녀가 얼마전 오븐을 시켰다.

 

빵을 만든단다.

쿠키도 만든다 한다.

 

꿈에 부풀어 있다.

맛있는거 만들거라고

...

이미 에그타르트를 한번 만들었다.

사람이 먹을게 아니라고

내가 오기전에 이미 버렸단다.

ㅡ,.ㅡ;;;

 

오늘은 인스턴트 피자

오븐에 굽기

저 빵구워유~

심각해유~

 

 

 

손바닥으로 얼굴이 가려지는 건

여전히 신기함.

인간이 그게 되는구나.

 

 

 

ㅋㅋㅋ 쌍커풀 생기면 넌 유재석~

 

 

 

피자는

반은 성공 반은 탔다

냉동식품도 태워먹었다.

ㅎㅎㅎ;;;

다음엔 잘할거야 마누라

괜찮아~

 

아마.

언젠가.

진짜로.

.

.

그래야 돼.

나도 살아야지~